홍삼여인일기
인삼수확을 준비하며....
관리자
2018.11.04 22:06:06
조회수 5,152
첨부파일
인삼열매002-001.jpg
인삼열매001-001.jpg
진생베리003-001.jpg
인삼열매005-001.jpg
인삼열매007-001.jpg
진생베리006-001.jpg
인삼수확을 위해서 동안 눈이오나 비가 오나
인삼을 지켜 주던 비가림을 철거했다.
7년동안 깊은 골짜기를 수십번 다니면서 돌보던
밭이라 더 서운함이 느껴진다.
인삼밭은 나름 사연들이 있다.
더 발걸음이 가는 곳이 있는가 하면
그렇지 않은 밭도 있다.
지기님은 일하기 위해서 꾸준하게 가지만
나는 또 다른것 같다.
늘 경치가 좋아서 가는 발걸음이 좋았는데
오늘은 왠지 마음이 싸하다.
앞으로는 이곳을 올려면 일부러 시간을
내서 와야 하겠지.....
땀흘린 만큼의 결실을 얻길 바라면서.....
총 댓글 0
전체보기
| 번호 | 제목 | 작성자 | 날짜 |
|---|
| 번호 | 제목 | 날짜 | 작성자 | 조회 |
|---|---|---|---|---|
| 88 |
한장 남은 시간들..
|
2004.12.04 | 김선자 | 1834 |
| 87 |
첫눈 내리는 날 ......
|
2004.11.26 | 김선자 | 1758 |
| 86 |
6년후의 수확......
|
2004.11.02 | 김선자 | 1918 |
| 85 |
시간이 흐른 뒤에....
|
2004.10.31 | 김선자 | 1883 |
| 84 |
예정지 두둑 만들기
(3)
|
2004.10.21 | 김선자 | 1769 |
| 83 |
내 마음의 가을 숲으로...
(1)
|
2004.10.07 | 최홍기 | 1812 |
| 82 |
흙밭과 마음밭
|
2004.10.07 | 최홍기 | 1671 |
| 81 |
용서는 모래에 새기고 은혜는 돌에 새겨라
|
2004.10.07 | 김선자 | 1553 |
| 80 |
몸도 마음도 지친 하루
|
2004.10.06 | 김선자 | 1517 |
| 79 |
추억속의 폭포에 가다
|
2004.09.29 | 김선자 | 1473 |
| 78 |
가을 운동회
|
2004.09.23 | 김선자 | 1476 |
| 77 |
때 아닌 비로....
|
2004.09.18 | 김선자 | 1481 |
| 76 |
예정지밭에 볏짚 펴기
|
2004.09.05 | 김선자 | 1617 |
| 75 |
매장에 간판 다는날.....
(3)
|
2004.08.25 | 김선자 | 1639 |
| 74 |
메기는 무사히 지나가고...
|
2004.08.19 | 김선자 | 1627 |
| 73 |
시원한 여름밤
|
2004.08.14 | 김선자 | 1717 |
| 72 |
불볕 더위로 피해 보는 인삼밭
|
2004.08.12 | 김선자 | 1675 |
| 71 |
시원한 소나기
|
2004.08.04 | 김선자 | 1553 |
| 70 |
7월의 마지막 날을 보내며....
|
2004.07.31 | 김선자 | 1523 |
| 69 |
더위 사냥꾼은 어디를 가셨나?
|
2004.07.29 | 김선자 | 1429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