홍삼여인일기
인삼수확을 준비하며....
관리자
2018.11.04 22:06:06
조회수 5,155
첨부파일
인삼열매002-001.jpg
인삼열매001-001.jpg
진생베리003-001.jpg
인삼열매005-001.jpg
인삼열매007-001.jpg
진생베리006-001.jpg
인삼수확을 위해서 동안 눈이오나 비가 오나
인삼을 지켜 주던 비가림을 철거했다.
7년동안 깊은 골짜기를 수십번 다니면서 돌보던
밭이라 더 서운함이 느껴진다.
인삼밭은 나름 사연들이 있다.
더 발걸음이 가는 곳이 있는가 하면
그렇지 않은 밭도 있다.
지기님은 일하기 위해서 꾸준하게 가지만
나는 또 다른것 같다.
늘 경치가 좋아서 가는 발걸음이 좋았는데
오늘은 왠지 마음이 싸하다.
앞으로는 이곳을 올려면 일부러 시간을
내서 와야 하겠지.....
땀흘린 만큼의 결실을 얻길 바라면서.....
총 댓글 0
전체보기
| 번호 | 제목 | 작성자 | 날짜 |
|---|
| 번호 | 제목 | 날짜 | 작성자 | 조회 |
|---|---|---|---|---|
| 8 |
아래 게시판글 지워주세요!!! 운영자님
|
2003.08.20 | 김명수 | 1463 |
| 7 |
죄송하게 되었네요!!!
|
2003.08.20 | 김선자 | 1272 |
| 6 |
예정지 관리
|
2003.08.19 | 김선자 | 1328 |
| 5 |
잦은 비로....
|
2003.08.16 | 김선자 | 1291 |
| 4 |
칠월칠석
|
2003.08.04 | 김선자 | 1266 |
| 3 |
경험을 쌓으며~~~~
|
2003.07.22 | 김선자 | 1420 |
| 2 |
인삼씨앗 수확
|
2003.07.19 | 김선자 | 1385 |
| 1 |
제초작업
|
2003.07.07 | 김선자 | 1441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