홍삼여인일기
인삼수확을 준비하며....
관리자
2018.11.04 22:06:06
조회수 5,156
첨부파일
인삼열매002-001.jpg
인삼열매001-001.jpg
진생베리003-001.jpg
인삼열매005-001.jpg
인삼열매007-001.jpg
진생베리006-001.jpg
인삼수확을 위해서 동안 눈이오나 비가 오나
인삼을 지켜 주던 비가림을 철거했다.
7년동안 깊은 골짜기를 수십번 다니면서 돌보던
밭이라 더 서운함이 느껴진다.
인삼밭은 나름 사연들이 있다.
더 발걸음이 가는 곳이 있는가 하면
그렇지 않은 밭도 있다.
지기님은 일하기 위해서 꾸준하게 가지만
나는 또 다른것 같다.
늘 경치가 좋아서 가는 발걸음이 좋았는데
오늘은 왠지 마음이 싸하다.
앞으로는 이곳을 올려면 일부러 시간을
내서 와야 하겠지.....
땀흘린 만큼의 결실을 얻길 바라면서.....
총 댓글 0
전체보기
| 번호 | 제목 | 작성자 | 날짜 |
|---|
| 번호 | 제목 | 날짜 | 작성자 | 조회 |
|---|---|---|---|---|
| 268 |
인삼밭 풀뽑기 작업
|
2014.08.11 | 관리자 | 680 |
| 267 |
종삼(묘삼)캐기
|
2014.03.27 | 관리자 | 899 |
| 266 |
6년근 인삼 예정지 밭
|
2013.12.09 | 관리자 | 1168 |
| 265 |
23년만의 첫경험과 인삼수확
|
2013.08.27 | 관리자 | 1248 |
| 264 |
허탈한 마음
|
2013.08.27 | 관리자 | 1074 |
| 263 |
깊어가는 여름밤
|
2013.06.25 | 관리자 | 1031 |
| 262 |
인삼씨앗 파종
|
2013.03.28 | 관리자 | 1438 |
| 261 |
꽃피는 봄 삼월
|
2013.03.01 | 관리자 | 1113 |
| 260 |
7월의 하루를 보내며.....
|
2012.07.03 | 관리자 | 1410 |
| 259 |
내년 예정지 밭에 이엉 덮기
|
2011.12.01 | 관리자 | 2048 |
| 258 |
궂은 날씨에 마음은 씁쓸
|
2011.11.01 | 관리자 | 1628 |
| 257 |
인삼밭 풀 뽑기
|
2011.07.01 | 관리자 | 2228 |
| 256 |
인삼밭 꽃 따주기와 풀뽑기 작업
|
2011.06.09 | 관리자 | 2917 |
| 255 |
2월의 마지막날...
|
2011.02.28 | 관리자 | 2969 |
| 254 |
구제역이 우리에게
|
2011.01.31 | 관리자 | 2691 |
| 253 |
귀찮다는 생각이 내 아이를...
|
2011.01.17 | 관리자 | 2864 |
| 252 |
신묘년 새해 다짐
|
2011.01.02 | 관리자 | 2242 |
| 251 |
겨울의 홍삼여인
|
2010.12.29 | 관리자 | 2225 |
| 250 |
2011년 묘삼이식할 작업
(2)
|
2010.12.01 | 관리자 | 2335 |
| 249 |
시월의 마지막밤
|
2010.10.31 | 관리자 | 2118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