후기게시판
인삼따기체험행사와 팜파티를 마치고....
|
인삼열매따기 체험
인삼열매를 따는 체험을 하기전에 지기님과 제가 저희 농장소개를.....
동안 친환경을 함으로 인해 내 가족이 건강해지고 자연이 살아 숨쉬면서 얼마나 많은 것을 얻으며 살아가는지 한해 한해 몸소 느끼며 살아가고 있다는 것을....
두 형제가 사이좋게 그리고 엄숙하게 씨앗이 땅에 떨어질까? 인삼이 다치지 않을까 조심스럽게 따고 있네요.
아이들에게 인삼이 이렇게 생겼다고 이야기를 들려 주면서 조심스럽게 인삼열매따기 체험을 하고 있어요.^^*
도시농부님도....
올해는 이상기온으로 인삼열매가 새빨갛게 영글지 않아 그림은 그다지 예쁘지 않네요. 그래서 잘익은 열매로 골라 땄습니다.ㅠㅠ
시련을 많이 겪은 밭이라 그런지 인삼 열매도...
인삼밭 전경입니다. 저희 농장 인삼밭은 집 주변에 자리하고 있어 발자욱 소리를 다른 밭보다 더 많이 들려 주고 있어요.
팜파티
인삼열매 따기 체험을 마치고.... 인삼과 홍삼으로 만든 음식을 맛나게 드시며 서로 살아가는 이야기를 나누는 시간...
정성껏 마음을 담아 만들었으니 맛있게 많이 드세요.
홍삼삼계탕
인삼견과류 꿀무침,인삼과 아마란스 증편 홍삼도토리묵 그리고 사진은 담지 않았지만 홍삼주..... 아마란스강정등 직접 자연농법으로 재배한 농산물로 음식을 만들어 같이 건강한 밥상을 차렸습니다.
홍삼돼지숯불갈비
같은 동네에서 유기농으로 농사짓는 푸른황금농원에서 직접 울금을 재배하여 분말을 만들어 만든 울금 꽃빵, 담백한 맛이 아이들 간식으로도 그만이네요.
푸른황금농원의 토종 오디로 만든 오디 경단 푸른황금농원의블로그: http://blog.naver.com/sdm5001
서산댁의 해물이야기 블로그: http://bajirak1.blog.me/ 그리고 마마님 청국장에서 김치를 보내 주셨구요. 마마님청국장 경빈마마의 밥상이야기 블로그: http://blog.naver.com/ykm38
식사를 하면서 오신분들 한분씩 자기 소개를 하는 시간을 가졌습니다. 많은 분들이 참석하시지 않았지만 찰영팀과 같이 가족처럼 오붓하게 담소를 나누는 한여름의 무더위를 날려 보내는 좋은 시간이셨기를.... |
| 번호 | 제목 | 작성자 | 날짜 |
|---|
| 번호 | 제목 | 날짜 | 작성자 | 조회 |
|---|---|---|---|---|
| 34 |
로슈푸코
|
2012.06.15 | 로슈푸코 | 1255 |
| 33 |
록펠러의명언
|
2012.06.15 | 록펠러의명언 | 576 |
| 32 |
2012 부산국제 유기농&친환경 박람회 / 10.25-28 BEXCO
|
2012.08.03 | 유기농 | 601 |
| 31 |
좋은명언오늘도 활기찬하루
|
2012.10.26 | 진주 | 601 |
| 30 |
제안드립니다.
|
2012.09.05 | 바이애드 | 549 |
| 29 |
연글술사
|
2012.06.11 | 연글술사 | 644 |
| 28 |
베토벤의말
|
2012.06.11 | 베토벤의말 | 568 |
| 27 |
흐르는 강물처럼
|
2012.03.29 | 허하라 | 535 |
| 26 |
살아가는데 도움이 되는 글
|
2012.03.26 | 이민석 | 560 |
| 25 |
마음도 아름답게
|
2012.03.21 | 이완후 | 582 |
| 24 |
파스칼의명언
|
2012.06.11 | 파스칼의명언 | 645 |
| 23 |
내 인생의 스승은 시간이었다
|
2012.03.14 | 허하라 | 605 |
| 22 |
로슈푸코
|
2012.06.11 | 로슈푸코 | 555 |
| 21 |
흑용해에~~~
(1)
|
2012.01.24 | 김하은 | 619 |
| 20 |
명절 선물용으로 넘 좋아요~
(1)
|
2012.01.03 | 이은영 | 628 |
| 19 |
안녕하세요. 반가워요. :)
|
2012.02.16 | 이수정 | 671 |
| 18 |
re:10만원대 홍삼액 어르신 선물로 좋네요.
|
2011.09.01 | 관리자 | 679 |
| 17 |
10만원대 홍삼액 어르신 선물로 좋네요.
|
2011.09.01 | 인삼인^^ | 680 |
| 16 |
re:홍삼은 나의 활력소
|
2011.07.12 | 관리자 | 748 |
| 15 |
홍삼은 나의 활력소
|
2011.07.08 | 문경숙 | 738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