고객상담센터
010-8285-0287
033-342-0286
ot1023@naver.com

매장 영업시간 : 09:00~22:00

은행계좌 안내
351-0856-0896-73

농협
[예금주 : 김민정]

후기게시판

인삼따기체험행사와 팜파티를 마치고....

관리자 2015.07.22 01:31:21 조회수 2,392
인삼열매따기체01.jpg
인삼열매따기체02.jpg
인삼열매따기체03.jpg
도시농부님02-01.jpg
인삼열매01-01.jpg
인삼열매따기체06.jpg
팜파티03-01.jpg
홍삼삼계탕02-01.jpg
바베큐-01.jpg
오디경단꽃빵.jpg
소라낙지.jpg
자기소개01-01.jpg

인삼열매따기 체험

인삼열매를 따는 체험을 하기전에 지기님과 제가 저희 농장소개를.....

동안 친환경을 함으로 인해 내 가족이 건강해지고 자연이 살아 숨쉬면서 얼마나 많은 것을 얻으며

살아가는지 한해 한해 몸소 느끼며 살아가고 있다는 것을....

형제가 사이좋게 그리고 엄숙하게 씨앗이 땅에 떨어질까?

인삼이 다치지 않을까 조심스럽게 따고 있네요.

아이들에게 인삼이 이렇게 생겼다고 이야기를 들려 주면서 조심스럽게 인삼열매따기

체험을 하고 있어요.^^*

도시농부님도....

올해는 이상기온으로 인삼열매가 새빨갛게 영글지 않아 그림은 그다지 예쁘지 않네요.

그래서 잘익은 열매로 골라 땄습니다.ㅠㅠ

시련을 많이 겪은 밭이라 그런지 인삼 열매도...

인삼밭 전경입니다.

저희 농장 인삼밭은 집 주변에 자리하고 있어 발자욱 소리를 다른 밭보다 더 많이

들려 주고 있어요.

팜파티

인삼열매 따기 체험을 마치고....

인삼과 홍삼으로 만든 음식을 맛나게 드시며 서로 살아가는 이야기를 나누는 시간...

정성껏 마음을 담아 만들었으니 맛있게 많이 드세요.

홍삼삼계탕


인삼견과류 꿀무침,인삼과 아마란스 증편

홍삼도토리묵

그리고 사진은 담지 않았지만 홍삼주.....

아마란스강정등 직접 자연농법으로 재배한 농산물로 음식을 만들어

같이

건강한 밥상을 차렸습니다.

홍삼돼지숯불갈비

같은 동네에서 유기농으로 농사짓는 푸른황금농원에서 직접 울금을 재배하여

분말을 만들어 만든 울금 꽃빵, 담백한 맛이 아이들 간식으로도 그만이네요.

푸른황금농원의 토종 오디로 만든 오디 경단

푸른황금농원의블로그: http://blog.naver.com/sdm5001




서산에 사는 서산댁님이 해산물을 많이 가져 오셔서 푸짐한 상차림이 되었네요.

서산댁의 해물이야기 블로그: http://bajirak1.blog.me/

그리고 마마님 청국장에서 김치를 보내 주셨구요.

마마님청국장 경빈마마의 밥상이야기 블로그: http://blog.naver.com/ykm38

식사를 하면서 오신분들 한분씩 자기 소개를 하는 시간을 가졌습니다.

많은 분들이 참석하시지 않았지만 찰영팀과 같이 가족처럼 오붓하게 담소를 나누는

한여름의 무더위를 날려 보내는 좋은 시간이셨기를....

총 댓글 0
전체보기
번호 제목 작성자 날짜
번호 제목 날짜 작성자 조회
34 로슈푸코 인기글 2012.06.15 로슈푸코 1255
33 록펠러의명언 인기글 2012.06.15 록펠러의명언 576
32 2012 부산국제 유기농&친환경 박람회 / 10.25-28 BEXCO 이미지첨부 있음 인기글 2012.08.03 유기농 601
31 좋은명언오늘도 활기찬하루 이미지첨부 있음 인기글 2012.10.26 진주 601
30 제안드립니다. 인기글 2012.09.05 바이애드 549
29 연글술사 인기글 2012.06.11 연글술사 644
28 베토벤의말 인기글 2012.06.11 베토벤의말 568
27 흐르는 강물처럼 인기글 2012.03.29 허하라 535
26 살아가는데 도움이 되는 글 인기글 2012.03.26 이민석 560
25 마음도 아름답게 인기글 2012.03.21 이완후 582
24 파스칼의명언 인기글 2012.06.11 파스칼의명언 645
23 내 인생의 스승은 시간이었다 인기글 2012.03.14 허하라 605
22 로슈푸코 인기글 2012.06.11 로슈푸코 555
21 흑용해에~~~ (1) 인기글 2012.01.24 김하은 619
20 명절 선물용으로 넘 좋아요~ (1) 인기글 2012.01.03 이은영 628
19 안녕하세요. 반가워요. :) 인기글 2012.02.16 이수정 671
18 re:10만원대 홍삼액 어르신 선물로 좋네요. 인기글 2011.09.01 관리자 679
17 10만원대 홍삼액 어르신 선물로 좋네요. 파일첨부 있음 인기글 2011.09.01 인삼인^^ 680
16 re:홍삼은 나의 활력소 인기글 2011.07.12 관리자 748
15 홍삼은 나의 활력소 인기글 2011.07.08 문경숙 738

비밀번호 인증

비밀번호를 입력해 주세요.

닫기
 
 

비밀번호 인증

글 작성시 설정한 비밀번호를 입력해 주세요.

닫기
스크롤 좌측 배너
스크롤 우측 배너

TODAY VIEW

0/2
상단으로 이동