후기게시판
파낙스베리오장기복용과 홍삼팜
노권태
2016.07.13 20:52:18
조회수 2,137
나는 파낙스를 복용한지 몇년되는사람인데 직업이약사이지만 치료를위해 먹고있는데 늘 따뜻한답변과 진심어린대화에
매달주문시마다 감사하는마음과 고마움으로먹고있다 파낙스베리를 생산해주어서.
앞으로도계속복용할생각입니다
| 번호 | 제목 | 작성자 | 날짜 |
|---|
| 번호 | 제목 | 날짜 | 작성자 | 조회 |
|---|---|---|---|---|
| 34 |
로슈푸코
|
2012.06.15 | 로슈푸코 | 1255 |
| 33 |
록펠러의명언
|
2012.06.15 | 록펠러의명언 | 576 |
| 32 |
2012 부산국제 유기농&친환경 박람회 / 10.25-28 BEXCO
|
2012.08.03 | 유기농 | 601 |
| 31 |
좋은명언오늘도 활기찬하루
|
2012.10.26 | 진주 | 601 |
| 30 |
제안드립니다.
|
2012.09.05 | 바이애드 | 549 |
| 29 |
연글술사
|
2012.06.11 | 연글술사 | 644 |
| 28 |
베토벤의말
|
2012.06.11 | 베토벤의말 | 568 |
| 27 |
흐르는 강물처럼
|
2012.03.29 | 허하라 | 535 |
| 26 |
살아가는데 도움이 되는 글
|
2012.03.26 | 이민석 | 560 |
| 25 |
마음도 아름답게
|
2012.03.21 | 이완후 | 582 |
| 24 |
파스칼의명언
|
2012.06.11 | 파스칼의명언 | 645 |
| 23 |
내 인생의 스승은 시간이었다
|
2012.03.14 | 허하라 | 605 |
| 22 |
로슈푸코
|
2012.06.11 | 로슈푸코 | 555 |
| 21 |
흑용해에~~~
(1)
|
2012.01.24 | 김하은 | 619 |
| 20 |
명절 선물용으로 넘 좋아요~
(1)
|
2012.01.03 | 이은영 | 628 |
| 19 |
안녕하세요. 반가워요. :)
|
2012.02.16 | 이수정 | 671 |
| 18 |
re:10만원대 홍삼액 어르신 선물로 좋네요.
|
2011.09.01 | 관리자 | 679 |
| 17 |
10만원대 홍삼액 어르신 선물로 좋네요.
|
2011.09.01 | 인삼인^^ | 680 |
| 16 |
re:홍삼은 나의 활력소
|
2011.07.12 | 관리자 | 748 |
| 15 |
홍삼은 나의 활력소
|
2011.07.08 | 문경숙 | 738 |





매달 잊지 않으시고 주문에 깊은 감사드립니다. 벌써 홍삼팜과 인연을 맺은지 3년이 되어 가네요. 드시고 빨리 쾌차하시어 건강하시고 행복하시길 기도합니다. 다시한번 고맙습니다. 2016-07-17 21:49:53