후기게시판
수험생 우리아들에게 힘이 되는 파낙스베리
최영주
2016.09.21 12:57:07
조회수 2,468
고단한 재수생활을 하는 우리 아들 운동도 못하고 매일 에어컨바람에 냉방병과 감기몸살을 달고 살았네요. 지난번에도 급하게 파낙스 베리를
찾았는데, 마침 공장 리모델링 중이라 제품이 없어 고민했어요. 혹시나 남은 제품이라도 구할 수 있을까 해서 전화 드렸더니, 차로 마실려고 만들어
놓은 인산열매를 무료로 보내 주신다고 하셔서 많은 도움이 됐답니다. 면역에 여러 영양제도 많이 먹었는데, 어떤 것은 먹다가 안먹으면
몸이 더 힘들다고 먹지 않겠다고 하더군요. 사람마다 다 다르겠지만 우리아들은 파낙스베리가 몸에 잘 맞나봐요. 복용하고 감기도 훨씬 덜하고
피로감이 많이 줄었다고 하더군요. 이번에도 다시 주문합니다. 정말 다시 한번 감사드려요.
| 번호 | 제목 | 작성자 | 날짜 |
|---|
| 번호 | 제목 | 날짜 | 작성자 | 조회 |
|---|---|---|---|---|
| 34 |
로슈푸코
|
2012.06.15 | 로슈푸코 | 1255 |
| 33 |
록펠러의명언
|
2012.06.15 | 록펠러의명언 | 576 |
| 32 |
2012 부산국제 유기농&친환경 박람회 / 10.25-28 BEXCO
|
2012.08.03 | 유기농 | 601 |
| 31 |
좋은명언오늘도 활기찬하루
|
2012.10.26 | 진주 | 601 |
| 30 |
제안드립니다.
|
2012.09.05 | 바이애드 | 549 |
| 29 |
연글술사
|
2012.06.11 | 연글술사 | 644 |
| 28 |
베토벤의말
|
2012.06.11 | 베토벤의말 | 568 |
| 27 |
흐르는 강물처럼
|
2012.03.29 | 허하라 | 535 |
| 26 |
살아가는데 도움이 되는 글
|
2012.03.26 | 이민석 | 560 |
| 25 |
마음도 아름답게
|
2012.03.21 | 이완후 | 582 |
| 24 |
파스칼의명언
|
2012.06.11 | 파스칼의명언 | 645 |
| 23 |
내 인생의 스승은 시간이었다
|
2012.03.14 | 허하라 | 605 |
| 22 |
로슈푸코
|
2012.06.11 | 로슈푸코 | 555 |
| 21 |
흑용해에~~~
(1)
|
2012.01.24 | 김하은 | 619 |
| 20 |
명절 선물용으로 넘 좋아요~
(1)
|
2012.01.03 | 이은영 | 628 |
| 19 |
안녕하세요. 반가워요. :)
|
2012.02.16 | 이수정 | 671 |
| 18 |
re:10만원대 홍삼액 어르신 선물로 좋네요.
|
2011.09.01 | 관리자 | 679 |
| 17 |
10만원대 홍삼액 어르신 선물로 좋네요.
|
2011.09.01 | 인삼인^^ | 680 |
| 16 |
re:홍삼은 나의 활력소
|
2011.07.12 | 관리자 | 748 |
| 15 |
홍삼은 나의 활력소
|
2011.07.08 | 문경숙 | 738 |





많이 좋아 지셨다고 하니 고맙습니다. 사람마다 체질에 따라 다르더군요.그래도 잘 맞으신다고 하니 기쁘네요. 언제나 건강하시고, 곱게 물들어 가는 가을 좋은 시간 되십시오. 2016-10-17 21:10:5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