후기게시판
파낙스베리 후기....
최동환
2016.10.13 22:31:23
조회수 2,867
진생베리가 좋다는 얘기를 듣고 파낙스베리를 주문해서 먹었는데 몸이 피곤하지도 않고 너무 좋아져서
오늘 다시 주문했습니다. 고향이 강원도 횡성이라 제 고장에서 자란거라 더욱 더 믿음이 가고 제 몸이 잘
맞는것 같습니다. 이렇게 좋은제품을 판매해주셔서 감사합니다.
| 번호 | 제목 | 작성자 | 날짜 |
|---|
| 번호 | 제목 | 날짜 | 작성자 | 조회 |
|---|---|---|---|---|
| 34 |
로슈푸코
|
2012.06.15 | 로슈푸코 | 1255 |
| 33 |
록펠러의명언
|
2012.06.15 | 록펠러의명언 | 576 |
| 32 |
2012 부산국제 유기농&친환경 박람회 / 10.25-28 BEXCO
|
2012.08.03 | 유기농 | 601 |
| 31 |
좋은명언오늘도 활기찬하루
|
2012.10.26 | 진주 | 601 |
| 30 |
제안드립니다.
|
2012.09.05 | 바이애드 | 549 |
| 29 |
연글술사
|
2012.06.11 | 연글술사 | 644 |
| 28 |
베토벤의말
|
2012.06.11 | 베토벤의말 | 568 |
| 27 |
흐르는 강물처럼
|
2012.03.29 | 허하라 | 535 |
| 26 |
살아가는데 도움이 되는 글
|
2012.03.26 | 이민석 | 560 |
| 25 |
마음도 아름답게
|
2012.03.21 | 이완후 | 582 |
| 24 |
파스칼의명언
|
2012.06.11 | 파스칼의명언 | 645 |
| 23 |
내 인생의 스승은 시간이었다
|
2012.03.14 | 허하라 | 605 |
| 22 |
로슈푸코
|
2012.06.11 | 로슈푸코 | 555 |
| 21 |
흑용해에~~~
(1)
|
2012.01.24 | 김하은 | 619 |
| 20 |
명절 선물용으로 넘 좋아요~
(1)
|
2012.01.03 | 이은영 | 628 |
| 19 |
안녕하세요. 반가워요. :)
|
2012.02.16 | 이수정 | 671 |
| 18 |
re:10만원대 홍삼액 어르신 선물로 좋네요.
|
2011.09.01 | 관리자 | 679 |
| 17 |
10만원대 홍삼액 어르신 선물로 좋네요.
|
2011.09.01 | 인삼인^^ | 680 |
| 16 |
re:홍삼은 나의 활력소
|
2011.07.12 | 관리자 | 748 |
| 15 |
홍삼은 나의 활력소
|
2011.07.08 | 문경숙 | 738 |





고맙습니다. 요즘 인삼수확하느라 이제야 인사드립니다. 고향에 오시면 놀러 오세요. 단풍이 아름답게 물들어 가을 행복한 시간 되십시오.^^ 2016-10-17 21:06:5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