홍삼여인일기
인삼수확을 준비하며....
관리자
2018.11.04 22:06:06
조회수 5,148
첨부파일
인삼열매002-001.jpg
인삼열매001-001.jpg
진생베리003-001.jpg
인삼열매005-001.jpg
인삼열매007-001.jpg
진생베리006-001.jpg
인삼수확을 위해서 동안 눈이오나 비가 오나
인삼을 지켜 주던 비가림을 철거했다.
7년동안 깊은 골짜기를 수십번 다니면서 돌보던
밭이라 더 서운함이 느껴진다.
인삼밭은 나름 사연들이 있다.
더 발걸음이 가는 곳이 있는가 하면
그렇지 않은 밭도 있다.
지기님은 일하기 위해서 꾸준하게 가지만
나는 또 다른것 같다.
늘 경치가 좋아서 가는 발걸음이 좋았는데
오늘은 왠지 마음이 싸하다.
앞으로는 이곳을 올려면 일부러 시간을
내서 와야 하겠지.....
땀흘린 만큼의 결실을 얻길 바라면서.....
총 댓글 0
전체보기
| 번호 | 제목 | 작성자 | 날짜 |
|---|
| 번호 | 제목 | 날짜 | 작성자 | 조회 |
|---|---|---|---|---|
| 248 |
가을 아닌 겨울이 우리곁으로...
(2)
|
2010.10.28 | 관리자 | 2086 |
| 247 |
쌀겨미생물 만들기
|
2010.09.19 | 관리자 | 2425 |
| 246 |
긴시간 6년을 기다리며..
|
2010.09.10 | 관리자 | 2188 |
| 245 |
가을 인사를 강하게 하네요.
|
2010.09.04 | 관리자 | 1800 |
| 244 |
친환경을 하다보니..
|
2010.07.12 | 관리자 | 2051 |
| 243 |
땅속을 뚫고 올라온 인삼
|
2010.05.19 | 관리자 | 2061 |
| 242 |
풀과의 전쟁 종료
|
2010.06.13 | 관리자 | 2082 |
| 241 |
풀과의 전쟁
|
2010.06.04 | 관리자 | 2028 |
| 240 |
5월의 녹음이 짙어가는...
|
2010.05.14 | 관리자 | 1848 |
| 239 |
묘삼이식
|
2010.04.11 | 관리자 | 2067 |
| 238 |
종삼캐기
(4)
|
2010.04.04 | 관리자 | 1913 |
| 237 |
폭설피해 보수작업
|
2010.04.01 | 관리자 | 1783 |
| 236 |
20년전에도 오늘 같은...
|
2010.03.26 | 관리자 | 1643 |
| 235 |
간장 담그는 이야기
|
2010.03.24 | 관리자 | 1562 |
| 234 |
간장 담그는 날
|
2010.03.16 | 홍삼여인 | 1908 |
| 233 |
입춘대길...
|
2010.02.07 | 홍삼여인 | 1529 |
| 232 |
도시락
|
2010.01.24 | 홍삼여인 | 1680 |
| 231 |
겨울 땀 흘리다
|
2010.01.10 | 홍삼여인 | 1575 |
| 230 |
현장실습교육장 기초 작업(09년 12월 24일)
|
2010.01.08 | 홍삼여인 | 1473 |
| 229 |
비내리는 날에...
|
2009.11.29 | 홍삼여인 | 1555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