후기게시판
인삼따기체험행사와 팜파티를 마치고....
|
인삼열매따기 체험
인삼열매를 따는 체험을 하기전에 지기님과 제가 저희 농장소개를.....
동안 친환경을 함으로 인해 내 가족이 건강해지고 자연이 살아 숨쉬면서 얼마나 많은 것을 얻으며 살아가는지 한해 한해 몸소 느끼며 살아가고 있다는 것을....
두 형제가 사이좋게 그리고 엄숙하게 씨앗이 땅에 떨어질까? 인삼이 다치지 않을까 조심스럽게 따고 있네요.
아이들에게 인삼이 이렇게 생겼다고 이야기를 들려 주면서 조심스럽게 인삼열매따기 체험을 하고 있어요.^^*
도시농부님도....
올해는 이상기온으로 인삼열매가 새빨갛게 영글지 않아 그림은 그다지 예쁘지 않네요. 그래서 잘익은 열매로 골라 땄습니다.ㅠㅠ
시련을 많이 겪은 밭이라 그런지 인삼 열매도...
인삼밭 전경입니다. 저희 농장 인삼밭은 집 주변에 자리하고 있어 발자욱 소리를 다른 밭보다 더 많이 들려 주고 있어요.
팜파티
인삼열매 따기 체험을 마치고.... 인삼과 홍삼으로 만든 음식을 맛나게 드시며 서로 살아가는 이야기를 나누는 시간...
정성껏 마음을 담아 만들었으니 맛있게 많이 드세요.
홍삼삼계탕
인삼견과류 꿀무침,인삼과 아마란스 증편 홍삼도토리묵 그리고 사진은 담지 않았지만 홍삼주..... 아마란스강정등 직접 자연농법으로 재배한 농산물로 음식을 만들어 같이 건강한 밥상을 차렸습니다.
홍삼돼지숯불갈비
같은 동네에서 유기농으로 농사짓는 푸른황금농원에서 직접 울금을 재배하여 분말을 만들어 만든 울금 꽃빵, 담백한 맛이 아이들 간식으로도 그만이네요.
푸른황금농원의 토종 오디로 만든 오디 경단 푸른황금농원의블로그: http://blog.naver.com/sdm5001
서산댁의 해물이야기 블로그: http://bajirak1.blog.me/ 그리고 마마님 청국장에서 김치를 보내 주셨구요. 마마님청국장 경빈마마의 밥상이야기 블로그: http://blog.naver.com/ykm38
식사를 하면서 오신분들 한분씩 자기 소개를 하는 시간을 가졌습니다. 많은 분들이 참석하시지 않았지만 찰영팀과 같이 가족처럼 오붓하게 담소를 나누는 한여름의 무더위를 날려 보내는 좋은 시간이셨기를.... |
| 번호 | 제목 | 작성자 | 날짜 |
|---|
| 번호 | 제목 | 날짜 | 작성자 | 조회 |
|---|---|---|---|---|
| 14 |
이벤트상품 배송해 드립니다
(1)
|
2011.06.03 | 관리자 | 662 |
| 13 |
re:행사때 오세요
(1)
|
2011.05.20 | 관리자 | 680 |
| 12 |
우리가족 건강지킴이 홍삼~~
|
2011.05.19 | 김하은 | 960 |
| 11 |
re:잘 지내셨는지요?
(2)
|
2011.05.01 | 관리자 | 729 |
| 10 |
홍삼사랑
|
2011.05.01 | 문경화 | 710 |
| 9 |
이벤트 당첨하신분께 상품 보내드립니다
|
2011.04.04 | 관리자 | 1442 |
| 8 |
re:아참! 감기는 이제 저하고는 머~~멀어쪗습니다.
|
2011.04.01 | 김선자 | 759 |
| 7 |
아참! 감기는 이제 저하고는 머~~멀어쪗습니다.
|
2011.04.01 | 맹우영 | 689 |
| 6 |
re:감기에 걸리지 않는다니 다행입니다
|
2011.03.31 | 관리자 | 697 |
| 5 |
이젠 홍삼없인 안되요 ㅎ
|
2011.03.31 | 김미경 | 708 |
| 4 |
좋은 결과 있으시길...
|
2011.03.28 | 관리자 | 697 |
| 3 |
공지와 이벤트
(2)
|
2011.03.07 | 관리자 | 908 |
| 2 |
텃밭주명이 엄마예요
|
2011.03.27 | 김애경 | 685 |
| 1 |
홍삼팜을 접하고 나서....
(1)
|
2010.09.27 | 맹우영 | 784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