후기게시판
파낙스베리오장기복용과 홍삼팜
노권태
2016.07.13 20:52:18
조회수 2,140
나는 파낙스를 복용한지 몇년되는사람인데 직업이약사이지만 치료를위해 먹고있는데 늘 따뜻한답변과 진심어린대화에
매달주문시마다 감사하는마음과 고마움으로먹고있다 파낙스베리를 생산해주어서.
앞으로도계속복용할생각입니다
| 번호 | 제목 | 작성자 | 날짜 |
|---|
| 번호 | 제목 | 날짜 | 작성자 | 조회 |
|---|---|---|---|---|
| 14 |
이벤트상품 배송해 드립니다
(1)
|
2011.06.03 | 관리자 | 662 |
| 13 |
re:행사때 오세요
(1)
|
2011.05.20 | 관리자 | 680 |
| 12 |
우리가족 건강지킴이 홍삼~~
|
2011.05.19 | 김하은 | 960 |
| 11 |
re:잘 지내셨는지요?
(2)
|
2011.05.01 | 관리자 | 729 |
| 10 |
홍삼사랑
|
2011.05.01 | 문경화 | 710 |
| 9 |
이벤트 당첨하신분께 상품 보내드립니다
|
2011.04.04 | 관리자 | 1442 |
| 8 |
re:아참! 감기는 이제 저하고는 머~~멀어쪗습니다.
|
2011.04.01 | 김선자 | 759 |
| 7 |
아참! 감기는 이제 저하고는 머~~멀어쪗습니다.
|
2011.04.01 | 맹우영 | 689 |
| 6 |
re:감기에 걸리지 않는다니 다행입니다
|
2011.03.31 | 관리자 | 697 |
| 5 |
이젠 홍삼없인 안되요 ㅎ
|
2011.03.31 | 김미경 | 708 |
| 4 |
좋은 결과 있으시길...
|
2011.03.28 | 관리자 | 697 |
| 3 |
공지와 이벤트
(2)
|
2011.03.07 | 관리자 | 908 |
| 2 |
텃밭주명이 엄마예요
|
2011.03.27 | 김애경 | 685 |
| 1 |
홍삼팜을 접하고 나서....
(1)
|
2010.09.27 | 맹우영 | 784 |





매달 잊지 않으시고 주문에 깊은 감사드립니다. 벌써 홍삼팜과 인연을 맺은지 3년이 되어 가네요. 드시고 빨리 쾌차하시어 건강하시고 행복하시길 기도합니다. 다시한번 고맙습니다. 2016-07-17 21:49:53