후기게시판
수험생 우리아들에게 힘이 되는 파낙스베리
최영주
2016.09.21 12:57:07
조회수 2,470
고단한 재수생활을 하는 우리 아들 운동도 못하고 매일 에어컨바람에 냉방병과 감기몸살을 달고 살았네요. 지난번에도 급하게 파낙스 베리를
찾았는데, 마침 공장 리모델링 중이라 제품이 없어 고민했어요. 혹시나 남은 제품이라도 구할 수 있을까 해서 전화 드렸더니, 차로 마실려고 만들어
놓은 인산열매를 무료로 보내 주신다고 하셔서 많은 도움이 됐답니다. 면역에 여러 영양제도 많이 먹었는데, 어떤 것은 먹다가 안먹으면
몸이 더 힘들다고 먹지 않겠다고 하더군요. 사람마다 다 다르겠지만 우리아들은 파낙스베리가 몸에 잘 맞나봐요. 복용하고 감기도 훨씬 덜하고
피로감이 많이 줄었다고 하더군요. 이번에도 다시 주문합니다. 정말 다시 한번 감사드려요.
| 번호 | 제목 | 작성자 | 날짜 |
|---|
| 번호 | 제목 | 날짜 | 작성자 | 조회 |
|---|---|---|---|---|
| 14 |
이벤트상품 배송해 드립니다
(1)
|
2011.06.03 | 관리자 | 662 |
| 13 |
re:행사때 오세요
(1)
|
2011.05.20 | 관리자 | 680 |
| 12 |
우리가족 건강지킴이 홍삼~~
|
2011.05.19 | 김하은 | 960 |
| 11 |
re:잘 지내셨는지요?
(2)
|
2011.05.01 | 관리자 | 729 |
| 10 |
홍삼사랑
|
2011.05.01 | 문경화 | 710 |
| 9 |
이벤트 당첨하신분께 상품 보내드립니다
|
2011.04.04 | 관리자 | 1442 |
| 8 |
re:아참! 감기는 이제 저하고는 머~~멀어쪗습니다.
|
2011.04.01 | 김선자 | 759 |
| 7 |
아참! 감기는 이제 저하고는 머~~멀어쪗습니다.
|
2011.04.01 | 맹우영 | 689 |
| 6 |
re:감기에 걸리지 않는다니 다행입니다
|
2011.03.31 | 관리자 | 697 |
| 5 |
이젠 홍삼없인 안되요 ㅎ
|
2011.03.31 | 김미경 | 708 |
| 4 |
좋은 결과 있으시길...
|
2011.03.28 | 관리자 | 697 |
| 3 |
공지와 이벤트
(2)
|
2011.03.07 | 관리자 | 908 |
| 2 |
텃밭주명이 엄마예요
|
2011.03.27 | 김애경 | 685 |
| 1 |
홍삼팜을 접하고 나서....
(1)
|
2010.09.27 | 맹우영 | 784 |





많이 좋아 지셨다고 하니 고맙습니다. 사람마다 체질에 따라 다르더군요.그래도 잘 맞으신다고 하니 기쁘네요. 언제나 건강하시고, 곱게 물들어 가는 가을 좋은 시간 되십시오. 2016-10-17 21:10:5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