고객상담센터
010-8285-0287
033-342-0286
ot1023@naver.com

매장 영업시간 : 09:00~22:00

은행계좌 안내
351-0856-0896-73

농협
[예금주 : 김민정]

후기게시판

파낙스베리 후기....

최동환 2016.10.13 22:31:23 조회수 2,870

진생베리가 좋다는 얘기를 듣고 파낙스베리를 주문해서 먹었는데 몸이 피곤하지도 않고 너무 좋아져서

오늘 다시 주문했습니다. 고향이 강원도 횡성이라 제 고장에서 자란거라 더욱 더 믿음이 가고 제 몸이 잘

맞는것 같습니다. 이렇게 좋은제품을 판매해주셔서 감사합니다.

총 댓글 1
전체보기
  • 김민정

    고맙습니다. 요즘 인삼수확하느라 이제야 인사드립니다. 고향에 오시면 놀러 오세요. 단풍이 아름답게 물들어 가을 행복한 시간 되십시오.^^ 2016-10-17 21:06:54

번호 제목 작성자 날짜
번호 제목 날짜 작성자 조회
14 이벤트상품 배송해 드립니다 (1) 인기글 2011.06.03 관리자 662
13 re:행사때 오세요 (1) 인기글 2011.05.20 관리자 680
12 우리가족 건강지킴이 홍삼~~ 인기글 2011.05.19 김하은 960
11 re:잘 지내셨는지요? (2) 인기글 2011.05.01 관리자 729
10 홍삼사랑 인기글 2011.05.01 문경화 710
9 이벤트 당첨하신분께 상품 보내드립니다 인기글 2011.04.04 관리자 1442
8 re:아참! 감기는 이제 저하고는 머~~멀어쪗습니다. 인기글 2011.04.01 김선자 759
7 아참! 감기는 이제 저하고는 머~~멀어쪗습니다. 인기글 2011.04.01 맹우영 689
6 re:감기에 걸리지 않는다니 다행입니다 인기글 2011.03.31 관리자 697
5 이젠 홍삼없인 안되요 ㅎ 인기글 2011.03.31 김미경 708
4 좋은 결과 있으시길... 인기글 2011.03.28 관리자 697
3 공지와 이벤트 (2) 파일첨부 있음 인기글 2011.03.07 관리자 908
2 텃밭주명이 엄마예요 인기글 2011.03.27 김애경 685
1 홍삼팜을 접하고 나서.... (1) 인기글 2010.09.27 맹우영 784

비밀번호 인증

비밀번호를 입력해 주세요.

닫기
 
 

비밀번호 인증

글 작성시 설정한 비밀번호를 입력해 주세요.

닫기
스크롤 좌측 배너
스크롤 우측 배너

TODAY VIEW

0/2
상단으로 이동