후기게시판
파낙스베리 후기....
최동환
2016.10.13 22:31:23
조회수 2,870
진생베리가 좋다는 얘기를 듣고 파낙스베리를 주문해서 먹었는데 몸이 피곤하지도 않고 너무 좋아져서
오늘 다시 주문했습니다. 고향이 강원도 횡성이라 제 고장에서 자란거라 더욱 더 믿음이 가고 제 몸이 잘
맞는것 같습니다. 이렇게 좋은제품을 판매해주셔서 감사합니다.
| 번호 | 제목 | 작성자 | 날짜 |
|---|
| 번호 | 제목 | 날짜 | 작성자 | 조회 |
|---|---|---|---|---|
| 14 |
이벤트상품 배송해 드립니다
(1)
|
2011.06.03 | 관리자 | 662 |
| 13 |
re:행사때 오세요
(1)
|
2011.05.20 | 관리자 | 680 |
| 12 |
우리가족 건강지킴이 홍삼~~
|
2011.05.19 | 김하은 | 960 |
| 11 |
re:잘 지내셨는지요?
(2)
|
2011.05.01 | 관리자 | 729 |
| 10 |
홍삼사랑
|
2011.05.01 | 문경화 | 710 |
| 9 |
이벤트 당첨하신분께 상품 보내드립니다
|
2011.04.04 | 관리자 | 1442 |
| 8 |
re:아참! 감기는 이제 저하고는 머~~멀어쪗습니다.
|
2011.04.01 | 김선자 | 759 |
| 7 |
아참! 감기는 이제 저하고는 머~~멀어쪗습니다.
|
2011.04.01 | 맹우영 | 689 |
| 6 |
re:감기에 걸리지 않는다니 다행입니다
|
2011.03.31 | 관리자 | 697 |
| 5 |
이젠 홍삼없인 안되요 ㅎ
|
2011.03.31 | 김미경 | 708 |
| 4 |
좋은 결과 있으시길...
|
2011.03.28 | 관리자 | 697 |
| 3 |
공지와 이벤트
(2)
|
2011.03.07 | 관리자 | 908 |
| 2 |
텃밭주명이 엄마예요
|
2011.03.27 | 김애경 | 685 |
| 1 |
홍삼팜을 접하고 나서....
(1)
|
2010.09.27 | 맹우영 | 784 |





고맙습니다. 요즘 인삼수확하느라 이제야 인사드립니다. 고향에 오시면 놀러 오세요. 단풍이 아름답게 물들어 가을 행복한 시간 되십시오.^^ 2016-10-17 21:06:5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