홍삼여인일기
인삼수확을 준비하며....
관리자
2018.11.04 22:06:06
조회수 5,145
첨부파일
인삼열매002-001.jpg
인삼열매001-001.jpg
진생베리003-001.jpg
인삼열매005-001.jpg
인삼열매007-001.jpg
진생베리006-001.jpg
인삼수확을 위해서 동안 눈이오나 비가 오나
인삼을 지켜 주던 비가림을 철거했다.
7년동안 깊은 골짜기를 수십번 다니면서 돌보던
밭이라 더 서운함이 느껴진다.
인삼밭은 나름 사연들이 있다.
더 발걸음이 가는 곳이 있는가 하면
그렇지 않은 밭도 있다.
지기님은 일하기 위해서 꾸준하게 가지만
나는 또 다른것 같다.
늘 경치가 좋아서 가는 발걸음이 좋았는데
오늘은 왠지 마음이 싸하다.
앞으로는 이곳을 올려면 일부러 시간을
내서 와야 하겠지.....
땀흘린 만큼의 결실을 얻길 바라면서.....
총 댓글 0
전체보기
| 번호 | 제목 | 작성자 | 날짜 |
|---|
| 번호 | 제목 | 날짜 | 작성자 | 조회 |
|---|---|---|---|---|
| 228 |
갑자기 찾아온 겨울
|
2009.11.02 | 홍삼여인 | 1574 |
| 227 |
쌀겨 미생물 만들어 뿌리기
(2)
|
2009.10.15 | 홍삼여인 | 1798 |
| 226 |
나의 선택
|
2009.09.18 | 홍삼여인 | 1757 |
| 225 |
한 여름의 낮잠
(4)
|
2009.08.12 | 홍삼여인 | 2519 |
| 224 |
인삼꽃 따기
(3)
|
2009.05.20 | 홍삼여인 | 2066 |
| 223 |
꽃들의 향연
(2)
|
2009.04.14 | 홍삼여인 | 2003 |
| 222 |
양식을 쌓는 일
|
2009.04.05 | 홍삼여인 | 1580 |
| 221 |
이제야 묘삼 이식을 시작....
(3)
|
2009.03.29 | 홍삼여인 | 1616 |
| 220 |
반팔에 어이없는 날씨
|
2009.03.24 | 홍삼여인 | 1416 |
| 219 |
[3월 19일] 80명의 점심을 어찌해야 할까?
|
2009.03.20 | 홍삼여인 | 1430 |
| 218 |
[3월18일] 종삼 수확하였어요.
(8)
|
2009.03.20 | 홍삼여인 | 1500 |
| 217 |
누군가를 기다리는....
|
2009.02.19 | 홍삼여인 | 1422 |
| 216 |
반가운 단비에 마음도...
|
2009.02.13 | 홍삼여인 | 1372 |
| 215 |
1월 마지막날 추억으로...
|
2009.02.01 | 홍삼여인 | 1337 |
| 214 |
도전을 꿈꾸며....
(2)
|
2009.01.10 | 홍삼여인 | 1414 |
| 213 |
한해를 보내면서....
(2)
|
2008.12.31 | 홍삼여인 | 1422 |
| 212 |
미루었던 일
(2)
|
2008.12.29 | 홍삼여인 | 1398 |
| 211 |
언제 오실련지요?
(2)
|
2008.12.23 | 홍삼여인 | 1458 |
| 210 |
12월을 맞이하면서...
(1)
|
2008.12.01 | 홍삼여인 | 1354 |
| 209 |
종삼파종 마무리
|
2008.11.25 | 홍삼여인 | 1505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