홍삼여인일기
인삼수확을 준비하며....
관리자
2018.11.04 22:06:06
조회수 5,149
첨부파일
인삼열매002-001.jpg
인삼열매001-001.jpg
진생베리003-001.jpg
인삼열매005-001.jpg
인삼열매007-001.jpg
진생베리006-001.jpg
인삼수확을 위해서 동안 눈이오나 비가 오나
인삼을 지켜 주던 비가림을 철거했다.
7년동안 깊은 골짜기를 수십번 다니면서 돌보던
밭이라 더 서운함이 느껴진다.
인삼밭은 나름 사연들이 있다.
더 발걸음이 가는 곳이 있는가 하면
그렇지 않은 밭도 있다.
지기님은 일하기 위해서 꾸준하게 가지만
나는 또 다른것 같다.
늘 경치가 좋아서 가는 발걸음이 좋았는데
오늘은 왠지 마음이 싸하다.
앞으로는 이곳을 올려면 일부러 시간을
내서 와야 하겠지.....
땀흘린 만큼의 결실을 얻길 바라면서.....
총 댓글 0
전체보기
| 번호 | 제목 | 작성자 | 날짜 |
|---|
| 번호 | 제목 | 날짜 | 작성자 | 조회 |
|---|---|---|---|---|
| 208 |
가을을 떠나 보내고.....
|
2008.11.08 | 홍삼여인 | 1550 |
| 207 |
가을의 정취를 만끽하며...
|
2008.10.25 | 홍삼여인 | 1496 |
| 206 |
9월의 마지막 날을 보내며...
|
2008.09.30 | 홍삼여인 | 1511 |
| 205 |
가을이 다가오는 소리
|
2008.08.17 | 홍삼여인 | 1661 |
| 204 |
폭염에 지친 하루...
(3)
|
2008.08.07 | 홍삼여인 | 1772 |
| 203 |
한여름의 시간속에서...
|
2008.07.29 | 홍삼여인 | 1545 |
| 202 |
많은 욕심 내지 않고....
(2)
|
2008.06.28 | 홍삼여인 | 1728 |
| 201 |
꿈과 희망은 언제나 내 곁에....
|
2008.06.28 | 홍삼여인 | 1975 |
| 200 |
고마운 마음 고이 접어 가슴에...
|
2008.05.29 | 홍삼여인 | 1704 |
| 199 |
무엇을 위해 살아갈까?
|
2008.05.23 | 홍삼여인 | 1666 |
| 198 |
초록 물결 속을 달리면서..
|
2008.05.10 | 홍삼여인 | 1623 |
| 197 |
농촌캠퍼스 입학을 하고서....
|
2008.05.01 | 홍삼여인 | 1703 |
| 196 |
보슬보슬 봄비 내리는 아침
|
2008.04.13 | 홍삼여인 | 1700 |
| 195 |
요즘 농장에서는 ......
|
2008.04.06 | 홍삼여인 | 1732 |
| 194 |
반가운 꽃소식에...
(2)
|
2008.03.25 | 홍삼여인 | 1694 |
| 193 |
봄향기처럼 상큼한 마음
(5)
|
2008.03.17 | 홍삼여인 | 1660 |
| 192 |
인삼밭 봄 작업
(10)
|
2008.03.14 | 홍삼여인 | 1926 |
| 191 |
봄을 제촉하는 비가 내리고...
|
2008.03.14 | 홍삼여인 | 1606 |
| 190 |
한해 시작의 출발점
|
2008.02.19 | 홍삼여인 | 1611 |
| 189 |
겨울의 정취를 만끽하는 하루
(2)
|
2008.01.11 | 홍삼여인 | 1800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