홍삼여인일기
인삼수확을 준비하며....
관리자
2018.11.04 22:06:06
조회수 5,146
첨부파일
인삼열매002-001.jpg
인삼열매001-001.jpg
진생베리003-001.jpg
인삼열매005-001.jpg
인삼열매007-001.jpg
진생베리006-001.jpg
인삼수확을 위해서 동안 눈이오나 비가 오나
인삼을 지켜 주던 비가림을 철거했다.
7년동안 깊은 골짜기를 수십번 다니면서 돌보던
밭이라 더 서운함이 느껴진다.
인삼밭은 나름 사연들이 있다.
더 발걸음이 가는 곳이 있는가 하면
그렇지 않은 밭도 있다.
지기님은 일하기 위해서 꾸준하게 가지만
나는 또 다른것 같다.
늘 경치가 좋아서 가는 발걸음이 좋았는데
오늘은 왠지 마음이 싸하다.
앞으로는 이곳을 올려면 일부러 시간을
내서 와야 하겠지.....
땀흘린 만큼의 결실을 얻길 바라면서.....
총 댓글 0
전체보기
| 번호 | 제목 | 작성자 | 날짜 |
|---|
| 번호 | 제목 | 날짜 | 작성자 | 조회 |
|---|---|---|---|---|
| 188 |
떠오르는 태양에 무자년 한해를...
(2)
|
2008.01.01 | 홍삼여인 | 1762 |
| 187 |
책임완수
(4)
|
2007.12.26 | 홍삼여인 | 1853 |
| 186 |
과연 몇가지를 실천하며 살아갈까?
(1)
|
2007.11.25 | 홍삼여인 | 2033 |
| 185 |
첫눈 내리는 날
|
2007.11.20 | 홍삼여인 | 1764 |
| 184 |
깊어가는 가을, 가을비 내리는...
(6)
|
2007.11.15 | 홍삼여인 | 2415 |
| 183 |
가을의 길목에서
(16)
|
2007.10.28 | 홍삼여인 | 2348 |
| 182 |
열매를 따는 재미...
(7)
|
2007.10.07 | 홍삼여인 | 2132 |
| 181 |
일과의 싸움
(3)
|
2007.10.05 | 홍삼여인 | 2038 |
| 180 |
옹기를 찾아서....
|
2007.09.30 | 홍삼여인 | 1707 |
| 179 |
강행군...
(2)
|
2007.09.09 | 홍삼여인 | 1624 |
| 178 |
가을비에 몸살을...
(4)
|
2007.09.05 | 홍삼여인 | 1630 |
| 177 |
여름을 보내며...
(2)
|
2007.08.27 | 홍삼여인 | 1625 |
| 176 |
나 자신을 뒤돌아 보는 시간
|
2007.08.11 | 홍삼여인 | 1923 |
| 175 |
아침 꽃 향기 가득한 집
(1)
|
2007.08.03 | 홍삼여인 | 1925 |
| 174 |
몸과 마음이 동동...
(5)
|
2007.07.23 | 홍삼여인 | 2001 |
| 173 |
두 양띠의 습관
(7)
|
2007.06.25 | 홍삼여인 | 2078 |
| 172 |
긴긴 가뭄 끝에 해갈을....
|
2007.06.22 | 홍삼여인 | 1705 |
| 171 |
6월이면 신록의 푸르름에 ....
|
2007.06.15 | 홍삼여인 | 1864 |
| 170 |
여왕의 계절 오월도 어느덧 저물어 갑니다
(2)
|
2007.05.29 | 김선자 | 1960 |
| 169 |
2007 도농교류 페스티벌 행사장...
|
2007.05.09 | 김선자 | 1924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