홍삼여인일기
인삼수확을 준비하며....
관리자
2018.11.04 22:06:06
조회수 5,147
첨부파일
인삼열매002-001.jpg
인삼열매001-001.jpg
진생베리003-001.jpg
인삼열매005-001.jpg
인삼열매007-001.jpg
진생베리006-001.jpg
인삼수확을 위해서 동안 눈이오나 비가 오나
인삼을 지켜 주던 비가림을 철거했다.
7년동안 깊은 골짜기를 수십번 다니면서 돌보던
밭이라 더 서운함이 느껴진다.
인삼밭은 나름 사연들이 있다.
더 발걸음이 가는 곳이 있는가 하면
그렇지 않은 밭도 있다.
지기님은 일하기 위해서 꾸준하게 가지만
나는 또 다른것 같다.
늘 경치가 좋아서 가는 발걸음이 좋았는데
오늘은 왠지 마음이 싸하다.
앞으로는 이곳을 올려면 일부러 시간을
내서 와야 하겠지.....
땀흘린 만큼의 결실을 얻길 바라면서.....
총 댓글 0
전체보기
| 번호 | 제목 | 작성자 | 날짜 |
|---|
| 번호 | 제목 | 날짜 | 작성자 | 조회 |
|---|---|---|---|---|
| 148 |
버거웠던 7월을 보내며....
|
2006.07.31 | 김선자 | 1815 |
| 147 |
태풍` 에위니아
|
2006.07.11 | 김선자 | 1866 |
| 146 |
미루다.... 벼루다....
|
2006.07.09 | 김선자 | 2231 |
| 145 |
7월 첫날 많은 것을 배우며...
(2)
|
2006.07.01 | 김선자 | 1876 |
| 144 |
6월을 보내며....
|
2006.06.30 | 김선자 | 1812 |
| 143 |
허무함이 밀려듭니다.
|
2006.06.26 | 김선자 | 1755 |
| 142 |
말을 아끼자
(3)
|
2006.06.19 | 김선자 | 1971 |
| 141 |
녹음이 짙은 밤을 지새며...
(1)
|
2006.06.14 | 김선자 | 1786 |
| 140 |
더위를 먹었나??!!
(2)
|
2006.06.07 | 김선자 | 1710 |
| 139 |
인삼밭 복토 작업을 마치고..
|
2006.06.03 | 김선자 | 1808 |
| 138 |
6월의 문턱을 넘어....
|
2006.06.01 | 김선자 | 1659 |
| 137 |
꿈의 동산 에버랜드에 가다...
|
2006.05.29 | 김선자 | 1712 |
| 136 |
바쁜 시간들 속에서...
|
2006.05.23 | 김선자 | 1670 |
| 135 |
손전화의 필요성
|
2006.05.18 | 김선자 | 1747 |
| 134 |
장마비처럼..
|
2006.05.06 | 김선자 | 1820 |
| 133 |
5월5일 어린이날
|
2006.05.05 | 김선자 | 1677 |
| 132 |
한사람의 상술로 피해 보는 농가들
|
2006.04.27 | 김선자 | 1695 |
| 131 |
안개처럼 자욱한 황사...
|
2006.04.08 | 김선자 | 1856 |
| 130 |
드텨 묘삼이식을 완료
(1)
|
2006.03.31 | 김선자 | 1949 |
| 129 |
겨울이 다시 찾아와...
|
2006.03.30 | 김선자 | 1746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