홍삼여인일기
인삼수확을 준비하며....
관리자
2018.11.04 22:06:06
조회수 5,153
첨부파일
인삼열매002-001.jpg
인삼열매001-001.jpg
진생베리003-001.jpg
인삼열매005-001.jpg
인삼열매007-001.jpg
진생베리006-001.jpg
인삼수확을 위해서 동안 눈이오나 비가 오나
인삼을 지켜 주던 비가림을 철거했다.
7년동안 깊은 골짜기를 수십번 다니면서 돌보던
밭이라 더 서운함이 느껴진다.
인삼밭은 나름 사연들이 있다.
더 발걸음이 가는 곳이 있는가 하면
그렇지 않은 밭도 있다.
지기님은 일하기 위해서 꾸준하게 가지만
나는 또 다른것 같다.
늘 경치가 좋아서 가는 발걸음이 좋았는데
오늘은 왠지 마음이 싸하다.
앞으로는 이곳을 올려면 일부러 시간을
내서 와야 하겠지.....
땀흘린 만큼의 결실을 얻길 바라면서.....
총 댓글 0
전체보기
| 번호 | 제목 | 작성자 | 날짜 |
|---|
| 번호 | 제목 | 날짜 | 작성자 | 조회 |
|---|---|---|---|---|
| 128 |
분주한 새벽.....
|
2006.03.28 | 김선자 | 1673 |
| 127 |
동백꽃
(2)
|
2006.03.15 | 김선자 | 1851 |
| 126 |
비가림 기초작업 마무리
|
2006.03.13 | 김선자 | 1730 |
| 125 |
토스트 한조각으로 사랑을...
|
2006.03.13 | 김선자 | 1684 |
| 124 |
2월의 폭설이 마음을....
|
2006.02.08 | 김선자 | 1699 |
| 123 |
새해 첫날을 맞으며...
(2)
|
2006.01.01 | 김선자 | 1848 |
| 122 |
마지막 2005년을 보내며...
|
2005.12.31 | 김선자 | 1811 |
| 121 |
눈이 많이 내립니다
(1)
|
2005.12.21 | 강현미 | 1877 |
| 120 |
겨울 시작을 알리는 대설 주의보
|
2005.12.03 | 김선자 | 1902 |
| 119 |
홍삼팜 김장 김치 담그었어요
|
2005.11.27 | 김선자 | 1770 |
| 118 |
인삼씨앗 파종
(1)
|
2005.11.22 | 김선자 | 1875 |
| 117 |
6년동안의 시간
|
2005.11.11 | 김선자 | 1715 |
| 116 |
강원대 전자상거래반 견학
(1)
|
2005.11.04 | 김선자 | 1606 |
| 115 |
신비로운 자연의 색깔
|
2005.10.31 | 김선자 | 1661 |
| 114 |
야속한 가을비이기에..
|
2005.10.28 | 김선자 | 1506 |
| 113 |
1년전 그날
|
2005.10.26 | 김선자 | 1603 |
| 112 |
오랜만의 만남
|
2005.10.21 | 김선자 | 1577 |
| 111 |
풍성한 가을
|
2005.10.11 | 김선자 | 1620 |
| 110 |
시월의 첫날
|
2005.10.01 | 김선자 | 1647 |
| 109 |
휴일을 보내며...
|
2005.09.25 | 김선자 | 1657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