후기게시판
파낙스베리 후기....
최동환
2016.10.13 22:31:23
조회수 2,868
진생베리가 좋다는 얘기를 듣고 파낙스베리를 주문해서 먹었는데 몸이 피곤하지도 않고 너무 좋아져서
오늘 다시 주문했습니다. 고향이 강원도 횡성이라 제 고장에서 자란거라 더욱 더 믿음이 가고 제 몸이 잘
맞는것 같습니다. 이렇게 좋은제품을 판매해주셔서 감사합니다.
| 번호 | 제목 | 작성자 | 날짜 |
|---|
| 번호 | 제목 | 날짜 | 작성자 | 조회 |
|---|---|---|---|---|
| 74 |
파낙스베리 후기....
(1)
|
2016.10.13 | 최동환 | 2868 |
| 73 |
수험생 우리아들에게 힘이 되는 파낙스베리
(1)
|
2016.09.21 | 최영주 | 2468 |
| 72 |
파낙스베리오장기복용과 홍삼팜
(1)
|
2016.07.13 | 노권태 | 2137 |
| 71 |
딸내미를 위해 구매했는데 아빠가 뺏어먹네요 ^^
(1)
|
2016.03.25 | 차현수 | 2128 |
| 70 |
인삼따기체험행사와 팜파티를 마치고....
|
2015.07.22 | 관리자 | 2392 |
| 69 |
인삼씨앗따기 체험행사
|
2015.07.04 | 관리자 | 530 |
| 68 |
청양해를 맞이 하여 이벤트 행사합니다
|
2015.01.21 | 관리자 | 473 |
| 67 |
[후기] 홍삼팜에 진심으로 감사드립니다~!
(1)
|
2014.06.19 | 남정화 | 694 |
| 66 |
3월 이벤트 당첨자 발표!
(2)
|
2014.04.21 | 관리자 | 674 |
| 65 |
파낙스베리 복용후
(1)
|
2014.06.03 | 박용임 | 724 |
| 64 |
환절기만 되면
(1)
|
2014.05.15 | 정태식 | 611 |
| 63 |
감사합니다~
(1)
|
2014.05.12 | 서유미 | 597 |
| 62 |
아빠생신선물 홍삼팜 인삼열매 파낙스베리로 준비해요
(1)
|
2014.04.17 | 이은미 | 793 |
| 61 |
파낙스베리복용후효과
(1)
|
2014.04.14 | 노권태 | 694 |
| 60 |
바쁜 일상 건강을 챙기는데는 인삼열매 진액 파낙스베리 만한것이 없네요
(1)
|
2014.04.11 | 강태석 | 846 |
| 59 |
부모님 선물로 선택했어요.
(1)
|
2014.04.09 | 이혜정 | 682 |
| 58 |
남편이 좋아지고 있어요~
(1)
|
2014.04.07 | 김효경 | 683 |
| 57 |
홍삼순액 인삼열매 진액 파낙스베리 먹어보니...
(1)
|
2014.04.01 | 반윤경 | 740 |
| 56 |
우리 아이들이 달라졌어요 (이벤트 참여)
(3)
|
2014.03.29 | 주예승 | 781 |
| 55 |
홍삼순액 인삼열매 진액 파낙스베리 병문안 선물로도 좋네요~
(1)
|
2014.03.27 | 정은경 | 735 |





고맙습니다. 요즘 인삼수확하느라 이제야 인사드립니다. 고향에 오시면 놀러 오세요. 단풍이 아름답게 물들어 가을 행복한 시간 되십시오.^^ 2016-10-17 21:06:54